링 게임즈 (대표 윤주호)의 '스텔라판타지'가 북미 최대 규모의 웹3 게임 엑스포, '3XP (www.3xp.gg)' 트위터에서 진행한 투표에서 ‘베스트 RPG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 '스텔라 판타지'는 글로벌 무대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다지기 위해 이번 주 LA 파사데나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3XP 행사장에 직접 참가해서 공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스텔라 판타지’는 6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수상의 부상으로 주어진 단독 부스에선 윤주호 대표가 직접 북미 지역의 유명 인플런서들과 만나 게임 성과와 함께 향후 로드맵 계획 등을 직접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스텔라 판타지’의 북미 웹3 게임 엑스포 진출은 지난 해 출시 전 참가했던 바이낸스 파리 행사, 태국 게임쇼에 이어 게임 출시 후 직접적인 성과와 향후 진행될 공격적인 개발 로드맵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해 이미 15명이 넘는 북미 기반의 유명 인플런서들과 협업 계약을 체결했으며, 행사장 내 해당 인플런서 팬들과의 만남, 링 게임즈 대표와의 인터뷰 등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 중인 향후 행보를 공개할 것임을 예고했다.

링 게임즈 윤주호 대표는 "북미 최대의 웹3 게임 행사에서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되어 기쁘다. 이 기회를 맞아 직접 행사에 참가해서 전 세계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우리 게임을 알릴 계획이며, 뿐만 아니라 6월 중 또 다른 글로벌 이벤트에도 참가할 예정"이라 밝혔다.

북미 최대 웹3 게임 엑스포 3XP에서 베스트 RPG 부문에 선정된 ‘스텔라 판타지’는 이번 주 행사장에서 글로벌 인플런서들과 함께 향후 주요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텔라 판타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