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와 광동제약이 2023 LCK 서머 시즌 '광동 프릭스' 팬들에게 새로운 관전의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7일(수)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개막을 맞아 광동 프릭스 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광동제약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동 프릭스 온라인 응원 이벤트는 오는 8일(목)부터 광동제약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에서 'LCK 에너지드링크 대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먼저, 광동제약은 이날 DRX전을 시작으로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가 맞붙는 4경기의 승리팀을 맞춘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를 마련했다. e스포츠를 에너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흥미로운 관전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한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 대전에서는 1경기만 승부 예측에 성공해도 스마트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3경기 이상 승부 예측을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과 로지텍 무선 키보드, 스테레오 헤드셋, 게이밍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광동제약은 LCK 서머 시즌을 기념해 '광동 온더게임 Bite it' 특별 에디션을 출시한다. '광동상회'에서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경기 일정마다 광동 온더게임 50% 할인 쿠폰 배포와 함께, 해당 경기에서 광동 프릭스가 승리할 시 '광동 온더게임 Bite it' 에디션 캔 체험팩(6입) 100원 딜 행사도 오픈할 예정이다.

'씨맥' 김대호 감독이 팀 리빌딩을 맡아 '두두' 이동주, '영재' 고영재, '불독' 이태영, '태윤' 김태윤, '준' 윤세준, '모함' 정재훈으로 로스터를 완성한 광동 프릭스는 오는 8일(목) DRX와 LCK 서머 첫 대결을 치른다.

한편, 아프리카TV는 7일(수)부터 시작되는 2023 LCK 서머의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번 대회 일정과 다시보기 및 VOD, LCK 팀 페이지 등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http://esports.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