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강성문)가 글로벌 명문 게임단, 젠지 e스포츠와 함께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뷰잉파티를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자사 퍼시스 빌딩에서 진행한다. 해당 경기는 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1R 경기인 '젠지 e스포츠 vs T1'전이다.

LCK 강팀 젠지 e스포츠와 SKT T1의 치열한 접전을 팬들과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6월 11일 15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직전까지 계속된다. 행사에는 사전 신청으로 모집된 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뷰잉파티는 팬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들이 경기 전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전이벤트는 인증샷 이벤트(캐스퍼, 리얼 게이밍룸, 참가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치어풀 이벤트 및 경기결과 예측 그리고 챌린지 이벤트 등이 15시부터 17시까지 항시 운영될 예정이다.

인증샷(캐스퍼, 리얼 게이밍룸, 참가자) 이벤트의 참여 방법 간단하다. 캐스퍼 인증샷은 현대자동차x젠지 콜라보 차량 포토존을 활용한 인증샷을, 리얼 게이밍룸 인증샷은 젠지 파트너사의 물품 등을 활용하여 리얼 게이밍룸에서 프로필 이벤트를, 참가자 인증샷은 메인 포토존 및 젠지 필름 등을 활용하여 촬영하고 인증하면 된다. 추가로 리얼 게이밍룸 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게임 반응속도 챌린지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경기결과 예측 응모를 진행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젠지 e스포츠 인플루언서 '앰비션'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앰비션(강찬용)'은 전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로 LCK 1세대 프로게이머자 현재는 많은 팬들을 보유한 젠지 e스포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외에도 젠지 e스포츠 파트너 스트리머인 '담향'이 뷰잉파티 내 MC로 활약하며, 이외에도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경기 관람 중에도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 뷰잉 파티 간 이원 인터뷰 그리고 POG, 럭키드로우 등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시디즈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 출시 이후 한국e스포츠협회, 젠지 e스포츠, 광동 프릭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에도 아시안 게임 및 롤드컵 등의 활동을 계획하여 e스포츠 팬들로부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