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쳐 기반, DLSS 3,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등 차세대 기술이 탑재된 MSI 지포스 RTX 4060 Ti 게이밍X 트윈프로져9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MSI 지포스 RTX 4060 Ti 게이밍 X 트윈프로져9는 MSI의 특허 기술인 2개의 톡스 팬 5.0이 적용되어 최고 냉각 기술이라 평가 받는 MSI 트윈프로져9가 탑재되었다. 이를 위해 더 빠른 냉각을 위한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와 코어 파이프 등이 적용되었으며, 웨이브 커브드 2.0 기술을 통해 냉각과 함께 소음도 완벽하게 줄였다.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도 탑재하였으며, 측면의 크리스탈 스타일의 MSI 로고와 정면의 게이밍 시리즈 특유의 RGB 디자인을 통해 그래픽카드를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또한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및 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개성 있는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60 Ti 게이밍 X 트윈프로져9는 MSI가 개발한 제로프로저 기술이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DrMOS 및 추가 퓨즈 등 세세한 부분까지 강화하여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한편, MSI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