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8일 시작한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전 세계 3억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은 ‘드래곤 네스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문명과 자연이 어우러진 알테이아의 땅에서 야생으로 떠나는 모험기를 담았다.

클래스는 4종이며, 부가적인 32가지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구비해 혼자 또는 4인 및 8인으로 파티를 구성하여 던전을 공략하거나, 월드 보스 ‘씨드래곤’ 등을 토벌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팀원 간 자원, 장비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을 비롯해 펫과 함께 모험하며 성장하는 동료 시스템 등 모험의 즐거움과 성장을 배가시키는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사전등록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를 기념해 누적 참가자 수 달성 이벤트 역시 제공된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달성 시 옐로다이아와 200만 돌파 시 부활코인, 300만 시 판도라 크리스탈, 400만 시 크레이지 덕 모자는 물론 500만 기록 시 온화한 천사양 등 누적 참가자 목표 달성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최신 게임 트레일러 영상 등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