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리뷰트 게임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트리뷰트 게임즈(Tribute Games)가 개발하고 닷에뮤(Dotemu)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게임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Teenage Mutant Ninja Turtles: Shredder's Revenge)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의 신규 콘텐츠 ‘디멘션 쉘쇼크(Dimension Shellshock)’를 올 하반기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DLC를 통해 혼돈의 세상에서 뉴트리노스가 거북이들의 피자 파티에 난입한다. 슈레더는 멀티버스를 완전히 정복하려 하며, 디멘션 X의 틴에이지 히어로들은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 플레이어는 멀티버스를 넘나드는 대난투를 제패하고 차원을 넘어 슈레더를 완벽하게 저지해야 한다.

새로운 콘텐츠 ‘디멘션 쉘쇼크’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로 무적의 검객 우사기 요짐보가 파티에 합류한다. 강철처럼 날카로운 토끼 사무라이는 차원을 넘나들며 악과 싸우고, 거북이들을 기다리는 새로운 형태의 이세계 전투에 참여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 신규 콘텐츠 디멘션 쉘쇼크 특징

- 곧 선보일 새로운 게임 모드를 통해 다차원을 탐색할 수 있게 된다
- 우사기 요짐보를 포함한 새로운 플레이 캐릭터 추가
- 베어 너클 4 등에 참여하였던 작곡가 티 로페스의 새로운 사운드트랙 추가
- 조건 달성 후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색상 팔레트 추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의 신규 콘텐츠인 ‘디멘션 쉘쇼크’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