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5월 29일, 첫 방송 후 화제를 모은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MSI 크리에이터 Z16, 모던 14 등 노트북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연출 이수현)는 지능지수(IQ) 180의 암기 천재 사기꾼 이로움(천우희)과 지나친 공감 능력 때문에 고통받는 과공감 증후군 변호사 한무영(김동욱)의 복수극을 다룬 드라마다.

tvN에서 선보이는 이번 새 드라마에 협찬한 MSI 크리에이터 Z16은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초슬림 HX 노트북이다. 최신 인텔 13세대 및 RTX 40 시리즈 그래픽, 엔비디아 스튜디오를 지원하여 고사양 프로그램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모던 14는 대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휴대용 노트북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조화로 사무실, 카페 등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최신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문서 작업 및 영상 시청을 즐길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며 "tvN의 '이로운 사기'와 함께 MSI 노트북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공조 사기극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초슬림 HX 노트북! 'MSI 크리에이터 Z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