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콘솔 신작 'P의 거짓'의 출시일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에서 마침내 공개됐다. 오는 9월 19일이며, 출시일 발표와 동시에 체험판 배포를 시작했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RPG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았다. 무기 조합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으로,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아 작년 8월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또한, 지난 지스타 2022에서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P의 거짓'은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으로 구분되며, 사전 예약 한정으로 개구쟁이 세트(모자+의상)가 제공된다. 한편, 디럭스 에디션은 여기에 더해 72시간 앞서 해볼 수 있는 사전 액세스 혜택과 더불어 베니니 세트(안경+의상), 축제인도자 머리 코스튬이 제공된다.

오는 9월 19일 정식 출시 예정인 'P의 거짓'은 PC, PS4, PS5, Xbox Xbox Series X|S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각 플랫폼에서 체험판을 즐길 수 있다. 체험판은 챕터1과 챕터2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9일부터 27일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