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에픽 메가 세일 마지막 무료 명작 게임으로 '페이데이2'를 선정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무료 명작 게임 네 번째 작품으로 '페이데이2'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4주 동안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최고의 명작 게임을 매주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주 차에는 '데스 스트랜딩', 2주 차에는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 3주 차에는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했으며, 마지막 주인 4주 차에는 '페이데이2'를 무료로 배포한다.

'페이데이2'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속한 크루는 은행 강도부터 선거 조작, 핵무기 밀수 등 다양한 소동을 일으키는 동안 최대한 들키지 않게 움직이거나, 격렬한 반항에 맞서 싸워야 한다. 또한, 랜덤 이벤트와 커스텀 마스크를 통해 본인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에서는 최근 출시된 '피파 23'(7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배틀필드 2042'(75%), '고트 시뮬레이터 3'(35%), '다잉 라이트2: 스테이 휴먼'(50%) 등의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한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버펑크 2077'(50%), '파 크라이6'(75%), '그랜드 테프트 오토5: 프리미엄 에디션'(50%), '레드 데드 리뎀션2'(67%),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75%), '오버쿡드!2'(75%)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25%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지급한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이면 자동 적용되며,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수량 제한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에픽 메가 세일에는 게임 구매 2주 후에 구매액의 5%를 적립해 주는 에픽 리워드도 신설돼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