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무기의 강점을 살린 각성 가디언 개선
각성 우사는 흑정령 스킬 3종 추가
데보레카 귀걸이 쉽게 얻도록 패치


각성 가디언이 기술 피해량과 연계를 개선해 양손무기 욜둔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용아귀는 범위를 넓게 변경하고 휘두르는 맛을 추가해 적을 넉다운시킬 수 있도록 조정되었고, 흐름 : 절규하는 빛은 용아귀에 알맞게 광범위한 추가 피해를 주고 욜둔의 불길 효과를 추가해 가디언의 존재감을 강화했다.

흐름 : 묵살은 적중률 3%에서 12%로, 흐름 : 소진은 적중률 3%에서 9%로 상승했다. 설풍 기술 이동 거리가 증가하고, 영광스런 거행과 가벼운 능멸의 피해량도 상향됐다. 이번 패치가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다면 전승 가디언만 주목받던 분위기가 바뀔지 기대된다.

우사 각성 기술에 흑정령의 분노 확장 기술 3종이 추가됐다. 10%는 휘영청 떠오르는 달, 25%는 흑정령 : 흐름 : 물렀거라!, 흑정령의 분노 50%는 흑정령 : 꽃물림이다. 추가로 초령부 상태에서 양반 걸음, 신선 걸음, 연 : 신선 걸음 기술 사용 직후 방향키를 유지하고 있을경우, 이동을 보다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이외에 별도로 추가 패치는 없다.

최상위 액세서리 데보레카 귀걸이를 쉽게 제공하고자 데보레카 귀걸이 제작에 필요한 '환영 보옥'을 사재시니부터 획득할 확률이 상승했다. 그리고 사재 시니부터 드랍되는 환영 눈물 전리품이 추가되었는데, 환영 눈물 20개와 요나의 파편 100개, 마력의 광명석 결정 200개와 피어오르는 홍익의 불씨 400개를 간이 연금 시 환영 보옥 제작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 본 : 용아귀 이후 흐름 : 절규하는 빛 연계

▲ 각성 가디언 일부 기 피해량 변경점.

▲ 흑정령 : 휘영청 떠오른 달

▲ 흑정령 : 흐름 : 물렀거라!

▲ 흑정령 : 꽃물림

▲ 우사 흑정령 각성 기술 3종

▲ 사재시니부터 환영 보옥 드랍률 상승

▲ 환영 눈물은 환영 보옥 제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