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섬니악 게임즈가 신작 '마블 스파이더맨2'를 PS5에 10월 20일(금)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예약 주문은 오는 16일(금)부터 시작된다.

'마블 스파이더맨2'는 2018년 '마블 스파이더맨', 2020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이후 시리즈 세번째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마블 스파이더맨2'에서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가 되어 더 넓어진 뉴욕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메인 스토리라인을 플레이하며, 두 스파이더맨의 시점으로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픈 월드에서는 맨해튼, 퀸즈, 브루클린을 탐험하면서 거의 즉시 두 캐릭터를 전환할 수 있다. 두 스파이더맨 모두 각자의 고유한 스토리와 미션을 가지고 있다.

'마블 스파이더맨2'에서 피터는 심비오트와 한 몸이고, 마일즈는 진화한 베놈 생체 전기 능력을 가졌다. 피터와 마일즈는 모두 스토리의 주인공이다.

오는 16일부터 PS 스토어 등을 통해 '마블 스파이더맨2'를 예약주문할 수 있다. 특전으로 피터용 아라크 나이트 슈트 (색상 옵션 3종 포함), 마일즈용 섀도 스파이더 슈트 (색상 옵션 3종 포함), 그리고 웹 그래버 가젯에 대한 조기 해제 및 시작에 도움이 될 스킬 포인트 3개를 받을 수 있다.


'마블 스파이더맨2' 스탠다드 에디션은 79,800원이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89,000원이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모든 예약주문 특전, 10가지 유니크 슈트(피터용 5개, 마일즈용 5개), 추가 포토 모드 프레임과 스티커, 추가 스킬 포인트 2개가 포함된다.


스테츄가 있는 소장판 컬렉터스 에디션 가격은 258,000원이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바우처와 스틸북 케이스, 스파이더맨과 베놈의 대결을 묘사한 19인치 피규어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