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는 기대작 ‘챔피언스 아레나’의 첫번째 NFT(대체불가토큰)인 ‘넥서스’ 판매를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네트워크를 보유한 갈라게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서스'는 유저의 아이템 소유권을 보장하기 위한 NFT로써 플레이어들은 넥서스를 통하여 보유 챔피언을 다른 유저에게 대여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에 갈라게임즈에서 판매하던 노드의 컨셉을 활용하여 기능을 간소화 시켰지만 핵심 기능인 리워드는 더 강화되었다.

이번 출시에서는 총 300개의 넥서스 NFT가 판매될 예정이며 얼리 엑세스 특전으로 테스트 서버 내에서 길드를 개설할 권한을 부여한다. 이외에도 넥서스 구매자의 경우 영지(Estate)의 확정 구매 권한인 화이트리스트 혜택이 제공된다.

영지는 총 유통 가능 물량이 한정되어 있고 타 유저에게서 인게임 재화로 이용료를 거둘 수 있는 독점적인 기능을 보유하게 되어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영지 보유자는 길드를 개설하고 길드장이 될 수 있으며 유저들에게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설을 가지게 된다.

또한 넥서스 구매자에게 한정 NFT 챔피언인 베로니카가 함께 제공된다. 베로니카는 게임내 최고등급인 레전더리 챔피언으로 매우 강력한 성능과 아름다운 외형을 지니고 있다. 이번 넥서스 구매 시 함께 지급되나 추후에는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챔피언이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NFT(대체불가능토큰) 기반의 게임으로 글로벌향의 그래픽과 뻬어난 디자인의 캐릭터, 탄탄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지난 알파테스트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으며 정식 출시 전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알파테스트에 참여한 글로벌 유저들은 디스코드 등의 커뮤니티를 통해 “지금까지 기다려 왔던 차세대 Web 3.0 게임이다”, “기존의 어닝에만 초점을 맞춘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넥서스 NFT의 구매는 갈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갈라게임즈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