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다가오는 오픈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이 오는 22일에 있을 오픈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초기화)에 앞서 6월 15일 20시부터 오는 18일 23시 59분까지 약 사흘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명 선점은 이벤트 기간에 게임 계정에 로그인해 안내 페이지의 '캐릭터명 선점하기'에서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 후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접수된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계정당 1회에 한해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꿀 수 있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과 이용자 명의당 1회 한정으로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 미스트 변신 스킬북’을 지급한다.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은 서버 리부팅 후 R2 보관함에 자동 지급되고, ‘알케 미스트 변신 스킬북’은 공식 홈페이지 내 ‘R2 Wshop’에서 오픈 후 7일 동안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주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고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무료 서버다. R2는 '일반 서버' 외에도 각기 다른 특징의 '특화 서버'와 '리부트 서버' 총 세 종류를, 정액·정량 상품이 필요한 '오리지널 서버'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오픈 서버'로 구분해 이용자들에게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웹젠의 PC MMORPG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