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정시에 출현하는 아덴의 감시자
처치 시 반지와 귀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6월 19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 정리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리니지W에서 6월 19일(수)부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먼저 필드 보스의 역습이다. 7월 3일(수)까지 2주간 일부 보스 몬스터의 출현 주기가 2배 빨라지는 이벤트다. 말하는 섬 던전의 제물을 바치는 쿠요부터 하이네 영지 로서스 섬의 자이언트 크로커다일까지 다양한 필드 보스들이 이벤트 적용 대상이다.
또한 아덴의 감시자 이벤트도 7월 3일(수)까지 동 기간 진행된다. 매일 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20시, 21시, 22시, 23시, 24시 정각에 아덴의 감시자가 몽환의 낙원, 공허의 균열, 저주받은 세이렌 호, 상아탑, 잊혀진 모래 사원, 아덴 성 지하 감옥, 오만의 탑, 에번트 비밀기지에 출현한다.
아덴의 감시자를 처치하면 아데나와 토벌의 증표를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정해진 확률에 따라 상급 악몽의 반지 선택 상자와 상급 균열의 귀걸이 선택 상자, 이벤트 상급 변신 카드, 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카드, 이벤트 고급 변신 카드, 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체크 14Days - 여름 맞이 축제' 이벤트와 '신을 굴복시키려는 어느 용사의 비법서' 이벤트도 다시 진행된다. 출석체크 보상으로 여름 맞이 축제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최종적으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어느 용사의 비법서의 경우 이번 이벤트 컬렉션 효과는 최대 HP와 공격 속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