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랩스


웹3 게임 개발사 디랩스 게임즈(대표 권준모)는 자사의 웹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가 댑레이더(DappRadar)기준 아비트럼 게임 카테고리 1위를 달성 했다고 밝혔다.

탈중앙화 어플리케이션 분석 플랫폼 댑레이더에 따르면 럼블 레이싱 스타는 이더리움 레이어2 기반의 아비트럼(Arbitrum) 게임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월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럼블 레이싱 스타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총 2백 4십만 레이스를 달성했으며, 아비트럼 네트워크 이전 후 총 268만 건의 트랜잭션을 발생시켰다. 또 YGG·픽셀버스·잠보·자이 등 다양한 웹3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 웹3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7일 16일 종료된 레이스 포 리치스 이벤트를 통해 상위권에 랭크된 총 100명의 이용자에게 상금을 지급했다.

한편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