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이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HG가 개발 중인 던전 익스트랙션 액션 게임 '던전 스토커즈'가 8월 13일,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2주 간 진행되며, '스팀'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참가 조건은 없으며, 테스트 중 전보다 더 개선된 빌드의 던전 스토커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먼저, 기본 조작과 플레이 방식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이 추가됐다. 훈련장에서 허수아비를 상대로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어 빠르고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다. 또한 감옥 던전 내 ‘뼈다귀 무덤’ 지역, 신규 보스급 몬스터 ‘잊혀진 왕’, 3명으로 구성된 파티로 공략하는 PvE 콘텐츠 ‘인스턴트 보스 레이드 모드’, 신규 투척 아이템 5종, 전체 맵 기능, 도적 직업 스킬로 개방 가능한 ‘보물 상자’, 각종 춤과 소셜 모션 추가 등 콘텐츠가 확대됐다.

뿐만 아니라 시스템도 개편됐다. 힘, 민첩, 지능, 체질, 지혜 등 스탯 증가 효과를 명확하게 알 수 있게 됐으며,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격전지 지형이 개선됐다. 여기에 필드에 떨어진 아이템 정보가 제공되고, 사망 후에도 게임을 관전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돼 편의성이 개선됐다.

이와 함께, <던전 스토커즈>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7일 접속 시 얼리 액세스 이후에도 영구 소장할 수 있는 캐릭터 ‘레네’를 선물한다.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