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IFA 2024에서 새로운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시리즈 2)와 AMD 라이젠™ AI 300 시리즈를 탑재한 차세대 AI+ 게이밍 및 비즈니스 노트북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노트북은 AI 모델 및 프레임워크, 런타임을 지원하여 AI 컴퓨팅 성능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MSI의 새로운 벤처(Venture) 시리즈 노트북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시리즈 2)를 탑재하여 14인치, 15.6인치, 16인치, 17인치 등 다양한 크기로 출시할 예정이다.

MSI 노트북 사업부 부사장 에릭 쿠오(Eric Kuo)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AI+ PC 라인업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 세계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핸드헬드 장치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IFA 2024 MSI 부스를 방문하고 차세대 AI 컴퓨팅과 흥미로운 게이밍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MSI는 IFA 2024에서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시리즈 2)를 탑재한 업계 최초의 차세대 AI+ 비즈니스 노트북 프레스티지와 써밋을 공개했다. 최신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대비 최대 3배 더 많은 TOPs를 제공하며, 통합 GPU 및 CPU, NPU를 통해 총 120개의 플랫폼에서 강력한 AI 성능을 발휘한다.

인텔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부사장 미셸 존스턴 홀트하우스(Michelle Johnston Holthaus)는 "인텔과 MSI의 오랜 파트너십이 프레스티지와 써밋의 공동 엔지니어링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성능과 전력 효율성의 균형을 맞춘 MSI 노트북들로 게이머, 창작자, 전문가 모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MSI는 IFA 2024에서 AMD 라이젠™ AI 300 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텔스 A16 AI+, 써밋 A16 AI+, 프레스티지 A16 AI+, 크리에이터 A16 AI+를 선보였다. 최신 AMD Ryzen AI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대비 2.8배 더 많은 TOPs를 제공하여 AI 컴퓨팅 성능을 최적화하고, 노트북에서 직접 생성 AI 및 대규모 언어 모델을 실행할 수 있다.

스텔스 A16 AI+와 크리에이터 A16 AI+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얇고 가벼운 마그네슘-알루미늄 합금 섀시에 최신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하여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써밋 A16 AI+ 및 프레스티지 A16 AI+는 AMD 라이젠™ AI 300 시리즈 프로세서를 내장하고 있으며, MSI만의 AI 기반 소프트웨어인 MSI AI 엔진 및 MSI AI 노이즈 캔슬레이션 프로를 탑재했다.

MSI의 새로운 비즈니스 노트북 시리즈 벤처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시리즈 2)와 생생한 화질의 16:10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100W USB-C PD 충전을 지원하여, 오래가는 배터리 수명으로 사용자에게 끊김 없는 생산성을 제공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