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투더문
WEB 2.5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투더문은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의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DOSI)’를 통해 자사 게임 ‘NINJA SURVIVOR CRYPTO & NFT’의 초기 디지털 아이템 300개를 출시 당일 모두 판매했다.
9월 4일, ‘NINJA SURVIVOR CRYPTO & NFT’ 게임을 출시하고 라인 넥스트의 ‘도시(DOSI)’를 통해 디지털 아이템을 판매하여 출시일에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내었다. 디지털 아이템 판매 시작과 함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게임 ‘NINJA SURVIVOR CRYPTO & NFT’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모바일 게임으로 동시 출시하여 ‘도시(DOSI)’의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성과를 통해 투더문은 MOON 생태계의 게임 중 하나인 ‘NINJA SURVIVOR CRYPTO & NFT’의 디지털 아이템을 ‘도시(DOSI)’를 통해 추가로 발행하여 일본을 비롯한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의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투더문의 MOON 생태계는 WEB 2.5 게임개발사를 선언하며 WEB 2.0 게임의 재미를 통해 기존 게임 사용자를 확보하고 WEB 3.0 기술을 구현한 혁신적인 게임을 제공하여 독자적인 게임파이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도시(DOSI)’의 디지털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여 신뢰성 높은 게임 서비스 환경을 목표로 하고 있다.
9월 4일 출시한 ‘NINJA SURVIVOR CRYPTO & NFT’는 출시 직후 ‘도시(DOSI)’를 통해 발행한 디지털 아이템 ‘NINJA MASK’ 300개를 모두 판매하고 게임 사용자를 지속적으로 확보하며 확장하고 있다.
하태일 투더문 대표는 “라인 넥스트의 강력한 플랫폼인 도시(DOSI)를 통해 전세계 WEB 3.0 사용자들에게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WEB 2.0 게임 사용자들을 위한 재미에도 충실한 퀄리티 높은 WEB 2.5 게임을 발전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쓰론 앤 리버티, 글로벌에서 '비상'할까? [12]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4 |
▶ [인터뷰] 팀 타파스의 매력을 듬뿍 담은 신작, '마녀의 정원' [1] | 양영석 (Lavii@inven.co.kr) | 10-04 |
▶ [뉴스] 게임국감, 김성회 유튜버와 김창한 대표 국회 출석 [5] | 이두현 (Biit@inven.co.kr) | 10-04 |
▶ [뉴스] '카잔' 11일 TCBT 시작, 주목할 부분은?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10-04 |
▶ [프리뷰]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 보여준 DNF 유니버스의 미래 [10] | 서동용 (Lubic@inven.co.kr) | 10-03 |
▶ [포토] 작지만 알찬 광기 그 자체, '트릭컬' 1주년 팝업 [3]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03 |
▶ [포토] 파수인의 바람이 용산에 분다, '명조파크'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03 |
▶ [뉴스] 지피유엔의 첫 번째 서브컬처 게임 프로젝트, '테라리.. [1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02 |
▶ [동영상] 네이렐의 선택은? 디아블로4: 증오의 그릇, 출시 트레.. [26] | 김수진 (Eonn@inven.co.kr) | 10-02 |
▶ [뉴스] LCK 대표 네 팀, 롤드컵 8강 동반 진출 노린다 [19] | 김수진 (Eonn@inven.co.kr) | 10-02 |
▶ [프리뷰] 스타일리쉬 액션에 더해진 선택의 묘미 '커스베인' [2]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2 |
▶ [뉴스] 이제 모든 산업에서 쓰이는 유니티, "목표는 '디지털 .. [0] | 이두현 (Biit@inven.co.kr) | 10-02 |
▶ [뉴스] 크래프톤, 지스타서 신작 '프로젝트 아크' 선보인다 [22] | 김규만 (Frann@inven.co.kr) | 10-02 |
▶ [뉴스] 주택담보대출 상환 가능할까, '트릭컬 리바이브' 역주.. [8] | 이두현 (Biit@inven.co.kr) | 10-01 |
▶ [인터뷰] 개발, 출시만? 수익화와 성장까지 보는 '유니티 레벨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