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010년 9월 1일부로 서비스 5년을 맞이하는 ‘알투비트’가 누적회원 500만 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한 것.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되는 이벤트는 게임 안은 물론이고, PC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미션을 해결할 경우 주어지는 점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고고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2천 점까지 받을 수 있으며, 5주년 스페셜 아바타 아이템과 캐쉬 의상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5주년 기념 특별 티셔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채팅창에 ‘알투비트’를 치면 다양한 랜덤 애니메이션이 발동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특히 VIP로 선정된 5,000명의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는 감사 카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알투비트 프리미엄 서비스 가맹 PC방(알방)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PC방 전용 스페셜 캐릭터 4종(남녀 2종씩)이 추가되고, 다양한 혜택이 들어있는 럭키스타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PC방 전용 샵인 알방샵에는 럭키스타 아이템을 열 수 있는 열쇠 외에도 경험치 획득 복권과 커플 펫 아이템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알투비트’ 가맹 PC방 중 장기 가맹점 300곳과 게임 사용량이 가장 많은 400곳을 선정해 현관 매트(총 1,000만원)를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5년 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알투비트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정된 게임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주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