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X가 시즌 첫 2:0 승리를 거뒀다. DRX는 DN 프릭스를 상대로 한 수 더 뛰어난 경기 운영과 개개인 전략으로 보다 나은 팀임을 증명했다.
DRX가 DN 프릭스를 상대로 1세트에 승리했다. DRX는 포킹 조합을 준비한 DN 프릭스를 상대로 보다 똑똑한 운영과 위치 선정으로 위기 없이 승리했다. DN 프릭스는 위치를 잡고 포킹을 하면서 기회를 만들려 했다. 그러나 DRX가 항상 상대를 포위하면서 DN 프릭스의 뒤를 신경 쓰이게 했고, 덕분에 DN 프릭스는 포킹 조합의 강점을 제대로 살리지 못했다.
결과와는 별개로 DN 프릭스는 밴픽도 인-게임 내용도 좋지 않았다. ‘표식’의 니달리는 픽의 이유를 보여주지 못했고, 창도 거의 맞추지 못했다. 미드 라이너 ‘불독’은 상대 미드 라이너보다 존재감이 부족한 게 티가 날 정도였다.
DRX가 2세트까지 승리를 확정했다. 그 중심에는 DRX 미드 라이너 ‘유칼’이 있었다. ‘유칼’은 성장을 기반으로 교전에서 DRX에게 이득을 계속 안겨줬다. 또한, 탑 라인 교전에서 부시와 은신을 이용한 암살 플레이로 쿼드라킬을 기록했고,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상대가 감당할 수 없는 화력을 뿜어냈다. ‘유칼’은 이 승리와 함께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에 선정됐다.
DN 프릭스는 경기를 이길 기회가 여러 차례 있었다. 그러나 중요한 순간마다 실수를 연발하면서 승리를 지키지 못했다. 또한, 한타 중심에 조합을 짜고도 상대보다 교전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