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모탈 컴뱃 시리즈 중에서도 자기애가 강한 할리우드 액션 스타라는 독특한 캐릭터성으로 큰 사랑을 받는 쟈니 케이지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오리지널 시리즈의 복장과 함께, 오래도록 쟈니 케이지의 상징처럼 여겨진 온 선글라스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허세와 유머가 넘치는 쟈니 케이지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포스터 문구 역시 패러디와 말장난을 활용했다. 상단에는 제임스 딘의 영화 이유 없는 반항(Rebel Without a Cause)을 패러디한 'Rebel Without a Cage'를 적었고 '언케이지 퓨리(Uncaged Fury)' 쟈니 케이지(Johnny Cage)의 이름을 활용한 말장난이다.
이미지를 공개한 WB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게 바로 쟈니 ******* 케이지'라며 특유의 문구를 활용했다. 해당 문구는 허세 넘치는 쟈니 케이지가 자기 스스로를 욕설과 함께 거칠게 부르는 표현 중 하나다. 이에 실제 영화에서도 해당 표현과 함께 가운데 손가락을 남발하는 쟈니 케이지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모탈 컴뱃2'는 2021년 리부트 된 영화 '모탈 컴뱃'의 후속작이다. 모탈 컴뱃은 '스콜피온' 하사시 한조와 '서브제로' 비 한의 대결을 시작으로 오리지널 캐릭터 콜 영과 여러 게임 속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영화 마지막에는 쟈니 케이지의 포스터를 담아내며 그의 후속작 등장을 암시했다.
한편 모탈 컴뱃2의 쟈니 케이지는 칼 어번이 맡는다. '반지의 제왕'의 에오메르, 스타트렉 영화 시리즈의 레너드 맥코이, MCU의 스커지 등으로 유명하다. 특히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더 보이즈'의 주인공 빌리 부처를 연기하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또한, 그는 또 다른 게임 원작 영화 '둠'에서 둠가이 역을 맡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