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헤드업

개발사 엑소제네시스 스튜디오와 퍼블리셔 헤드업은 신작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이나야 – 라이프 애프터 갓의 데모를 2월 24일 시작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이나야의 핸드 드로잉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계, 속도감 있는 전투 시스템, 그리고 역동적인 탐험 요소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주인공 이나야(Inayah)는 외계 기술이 적용된 다기능 건틀렛을 사용하며, 이를 검(Blades), 주먹(Fists), 플레일(Flail)로 변환해 다양한 능력과 콤보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나야 – 라이프 애프터 갓은 손으로 그려진 독창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신들에게 버려진 세계에서 살아남은 전사 이나야가 되어 폐허가 된 환경을 탐험하고, 강력한 적들과 맞서 싸우며, 신들이 남긴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게임은 세 가지 무기 형태를 활용한 액션을 특징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검, 주먹, 플레일을 자유롭게 전환하며 전투와 이동 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다. 또한, 무기와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시스템이 존재해 플레이 방식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전투에서는 20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보스들과 대결하게 된다. 각 보스는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전략적 판단이 요구된다.

이나야 – 라이프 애프터 갓은 2025년 1분기 PC(스팀)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2분기에는 콘솔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데모는 2월 24일 스팀에서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