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온

플레이온 딥 실버는 레이콘 게임즈에서 개발한 SF풍 FPS 신작 ‘메탈 에덴’을 2025년 5월 6일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X/S 시리즈와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히며 ‘메탈 에덴’의 첫 트레일러를 함께 공개했다.


메탈 에덴은 인간의 의식이 육체를 초월하여 로봇 안에 살고 있는 미래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이버 전쟁 속 빠른 속도의 FPS를 선보인다.

‘메탈 에덴’에서 플레이어는 디지털화된 인간 정신을 기반으로 한 첨단 하이퍼 유닛 안드로이드 ‘ASKA’가 되어 화려한 네온 사인이 빛나는 테크노 행성 뫼비우스 속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사이버네틱 코어에 저장된 잃어버린 인간 식민지의 영혼을 둘러싼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메탈 에덴’의 섬세하게 설계된 미래 사이버 세계관이 제공하는 다양한 무기와 안드로이드 신체를 기반으로 한 파쿠르 액션이 결합된 빠른 속도의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우주선 넥서스와 함께 우주를 넘나들며 무기고를 확장하고, 안드로이드 신체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전투 능력을 개발해서 다양한 적과 미션을 돌파하는 등 RPG 요소가 가미된 FPS 세계가 구축됐다.

‘메탈 에덴’은 공식 한글화 버전으로 5월 6일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X/S시리즈, PC게임 플랫폼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