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나이트 시프트 게임즈(Knight Shift Games)가 개발한 로그라이크 플랫포머 액션 게임 ‘엘시(Elsie)’의 한국어판을 13일 PC, PS5,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임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엘시’는 천연자원과 과학적 발견이 가득한 에키스 행성을 배경으로 한다. 자연재해로 인해 혼란에 빠진 행성을 구하기 위해 그레이 박사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수호자’라 불리는 안드로이드들을 설계했다. 그러나 수호자들은 예고 없이 사라졌고, 행성은 더욱 심각한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강풍과 해일이 휩쓸고, 로봇 군대가 그레이 박사의 고향 네오토뇨 시를 포위하는 가운데, 박사는 최후의 안드로이드 ‘엘시’를 개발해 사라진 수호자를 찾고 행성을 구하는 임무를 맡긴다.
플레이어는 ‘엘시’가 되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네온 색상의 세계에서 도전적인 전투를 펼치게 된다. 탄막 슈팅과 빠른 속도의 플랫포머 액션이 결합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패링을 활용한 정교한 전투 기술이 요구된다. 반복적인 도전을 통해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기술과 무기를 활용하여 더욱 강력한 적과 맞서게 된다.
또한, 두 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 ‘안드루’가 추가되어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제공한다. 근접전에 특화된 안드루는 독자적인 강화 시스템과 무기를 사용해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과 함께, 유저는 매번 새로운 전략을 세우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작진은 ‘엘시’가 도전적인 전투와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통해 로그라이크 장르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