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15일),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오케스트라 콘서트 'MELODIES OF VICTORY'가 열렸습니다.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는 지난 일본 요코하마 콘서트에 이어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오케스트라 콘서트입니다.
이번 오케스트라 콘서트의 음악 디렉터는 타카키 히로시(高木 洋), 편곡은 카네마츠 슈우(兼松 衆)가 맡았고, ‘승리의 여신: 니케’ 사운드 디렉터 주종현(Cosmograph)이 제작한 'WE RISE'를 비롯해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 버전의 주제곡과 스토리 BGM 'SO PLAYFUL'과 'In Neverland', 애니버서리 이벤트 곡 'THE RED HOOD'와 'Satellites' 등 다양한 곡을 오케스트라 연주곡으로 편곡해 선보입니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니케의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지휘관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지휘관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되새기며, 아름다운 선율로 감동을 전하고자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이번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소개했으며,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본 공연은 저녁 6시부터 시작됩니다. 추가로 이미 이른 시간부터 이번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기념한 공식 굿즈 판매를 시작했는데, 이미 몇 시간 전부터 수많은 지휘관들이 방문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평화의 전당이 높은 곳에 있지만 건실한 지휘관들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른 시간부터 방문해주신 니케 오케스트라 현장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