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콤은 금일(18일), 몬스터 헌터 시리즈 최신작, '몬스터 헌터 와일즈(이하 와일즈)'의 2월 28일 발매를 기념하여 대한민국 서울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매 기념 이벤트는 오는 3월 2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9시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6F에서 개최된다.
이번 발매 기념 이벤트에서는 본편의 시연 플레이, 포토 스팟, 스테이지 이벤트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시연 플레이에서는 와일즈의 제품판을 30분간 PS5로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 편집부터 초반 스토리 진행까지, 본편의 사양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시연은 원격 웨이팅 시스템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시연에 참가한 이들에게는 특전으로 '동반자 아이루' 스티커가 제공될 예정이다.
포토 스팟에서는 와일즈의 아트워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번 작품의 간판 몬스터인 알슈베르도가 그려진 메인 비주얼은 물론, 박력 넘치는 추가 아트워크로 포토 스팟이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촬영한 기념 사진을 해시 태그 '#MHWilds_사냥시작'과 함께 SNS에 포스팅하면 알슈베르도 몬스터 아이콘 스티커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스테이지 이벤트에는 캡콤의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와 인플루언서 '짬타수아'가 참여한다. 행사장에서 츠지모토 프로듀서, 짬타수아와 함께 와일즈의 멀티 플레이 기능으로 여러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얀쿡크 인형과 와일즈 의상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번호표를 수령해야 한다. 번호표는 각 이벤트 시작 30분 전부터 배포되고,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참여하는 이벤트는 11시부터, 짬타수아가 참여하는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각 메인 스테이지가 종료된 후에는 게스트의 사인회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특별 게스트가 참여하는 메인 스테이지 이벤트 외에도 방문객끼리 멀티 플레이를 통해 챌린지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각 이벤트의 정확한 일정은 '스테이지 이벤트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캡콤은 당일 행사장에 오지 못하는 헌터들을 위해 메인 스테이지의 모습을 캡콤아시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라며, 방송을 시청한 후 아카이브 영상에 감상평을 남긴 시청자 중 다섯 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베이비 세크레트 인형'을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든 헌터들의 빛인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를 직접 영접할 수 있는 이번 발매 기념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이벤트 특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