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 세계를 무대로 한 MMORPG다. 언리얼 엔진5로 생동감 있게 빚어낸 북유럽 신화 속 환상적인 세계와 후판정을 적용해 손맛을 강조한 액션, 경제적 가치를 내세웠다. 특히 무기, 장신구 등 최상위 등급아이템을 NFI로 제작하고 거버넌스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새로운 패러다임의 경제 시스템을 예고했다.
출시에 앞서 위메이드는 월드부터 전투, 주요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유저는 도끼와 방패로 강력한 공격은 물론 반격까지 구사하는 '버서커', 아군 보호와 강화에 특화된 '스칼드', 원소 마법이 특징인 '볼바', 창으로 빠르게 적을 연타하는 '워로드' 4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플레이하게 된다. 이후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4개 클래스를 다양하게 경험하며 모든 전투 스타일과 무기를 즐길 수도 있다.
유저는 성장하면서 자신의 성향에 맞춰 던전을 선택할 수 있는 '발할라', 파티원과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원정' 등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가 직접 단서를 찾아서 지역을 돌아다니며 이야기를 해금하고 보상을 얻는 '사가'와 모험을 즐기면서 덱과 아티팩트를 복원하고 성장하는 '아티팩트'와 '스토리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수행하면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오는 2월 20일 오후 12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사전 다운로드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