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Apple

안드로이드 고객도 이제 Apple TV앱을 다운로드해 Apple TV+ 및 MLS 시즌 패스를 구독할 수 있다.

오늘부터 휴대폰, 태블릿, 폴더블 등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의 Google Play에서 Apple TV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로써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Apple TV+의 수상에 빛나는 인기 Apple Original 시리즈와 영화와 더불어 메이저 리그 사커의 MLS 시즌 패스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은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 직관적이고 익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및 Google TV 기기에서 사용하는 Google Play 계정으로 Apple TV+ 및 MLS 시즌 패스를 구독할 수 있다. 현재 Apple TV+는 7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 중이다.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는 모든 기기에서 시청 중이었던 영상을 이어서 시청할 수 있는 '계속 보기' 및 나중에 보고 싶은 것들을 담을 수 있는 '관심 콘텐츠' 등을 비롯한 주요 기능이 포함된다. Wi-Fi 및 셀룰러 연결 모두 매끄럽게 작동하며,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으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이제 Apple TV+를 구독할 수 있다. Apple TV+는 '세브란스: 단절', '슬로 호시스', '더 모닝쇼', '무죄추정',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하이재킹', '돈벼락', '팜 로얄 - 신분 상승의 사다리',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테드 래소' 등의 인기 시리즈를 비롯해 주목받은 드라마 및 코미디 시리즈, 장편 영화, 혁신적인 다큐멘터리, 아동 및 가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울프스', '인스티게이터', '패밀리 플랜', '플라워 킬링 문' 등의 Apple Original 영화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저 리그 사커(MLS)의 2025년 시즌에 맞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MLS 시즌 패스도 구독할 수 있다. Apple TV 앱을 통해 구독 가능한 서비스로, 끊김 없이 한 곳에서 모든 MLS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독점 콘텐츠, 깊이 있는 보도와 분석을 담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Apple TV+에서 지역에 제한 없이 메이저리그 야구(MLB) 주간 더블헤더 생중계인 불금엔 야구도 만나볼 수 있다. 2025년에는 Apple TV+ 구독자를 위해 MLS의 가장 강렬한 매치업을 선보이는 주간 황금 시간대 단일 외전 경기인 Sunday Night Soccer가 신규로 추가된다.

한편, Apple TV+는 2019년 11월 1일 출시된 이후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출시 이후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를 포함해 최근까지 550회의 수상 이력과 2,557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