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드는 오늘, 자사의 신작 액션 배틀로얄 ‘아수라장’이 오는 3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수라장'은 언리얼 엔진 5로 제작된 쿼터뷰 시점의 애니메이션풍 33인 배틀로얄 게임이다. 유저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주변부부터 추락, 좁아지는 필드 위에서 최후의 승자를 두고 싸우게 된다. 이러한 과정을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그래픽과 난투형 액션 스타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호쾌한 타격감으로 차별화를 꾀한 것이 '아수라장'의 특징이다.
특히 캐릭터마다 일반 공격과 특수 공격, 회피 후 반격 등 다채로운 스킬을 조합해 콤보를 날리는 손맛과 호쾌한 K.O연출 등으로 호응을 얻었다. 지난 2024년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CBT에서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4위, 일일활성 체험판 플레이어 수 6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출시에 앞서 OBT를 진행, 전투와 파밍의 전략성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유저 피드백을 거쳤다. 마취총, 조명탄, 갈고리 등 다양한 소비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두두 열차, 두두 자판기, 두두 슬롯머신, '회복/암흑 식물' 등 다양한 기믹으로 필드 내 파밍 경험과 플레이 양상을 다각화했다. 또한 캐릭터 스킬셋 및 밸런스도 개편하고 이모지나 랭킹 시스템 등 필수 요소의 검증을 거쳤다.
'아수라장'은 오는 3월 27일 스팀을 통해서 정식 출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