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디지몬 TV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공개됐다. 타이틀은 '디지몬 비트브레이크'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금일(20일), 전세계 디지몬 팬들을 위한 행사인 '디지몬 콘 2025'를 통해 디지몬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신작 '디지몬 비트브레이크(이하 비트브레이크)'의 제작 결정 소식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 소식과 함께 33초 분량의 짧은 티저 PV와 키 비주얼이 공개됐다. 티저와 키 비주얼 모두 전체적으로 보랏빛의 어두운 컬러 테마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키 비주얼에는 이번 작품의 주인공이 될 소년과 파트너 디지몬의 실루엣이 담겼고, '감정을 먹어치우는 생명체'라는 캐치프레이즈가 함께 소개됐다.

비트브레이크는 디지몬 애니메이션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되는 기념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지몬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지난 1999년에 첫 방영된 '디지몬 어드벤처'를 시작으로 지난 25년간 TV 시리즈로 9작품,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11작품이 제작된 바 있다. 비트브레이크는 가장 최근에 공개된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 이후 2년 만에 공개되는 신작이며, 25년간 차곡차곡 쌓인 오랜 역사를 계속 이어나갈 작품이 될 전망이다.

'디지몬 비트브레이크'는 오는 10월에 방영될 예정이며, 등장인물과 스토리 등 작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디지몬 콘 2025' 행사에서는 디지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25주년을 기념하여 '디지몬 어드벤처 -비욘드-'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디지몬 어드벤처 02의 25년 후, 최종화의 엔딩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영상을 제작한 토에이 애니메이션은 수많은 모험을 통해 함께한 모든 '어린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이라며, 해당 영상을 통해 그 여름날의 모험을 떠올려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