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야마미치 후미아키)는 수집형 모바일 턴제 RPG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4신규 디지몬 '스사노오몬'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디지몬 '스사노오몬'의 등장이다. 강력한 능력과 독특한 특성을 지닌 스사노오몬은 궁극체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가진 디지몬에 해당되어 유저들의 전략적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몬 장비 시스템에도 분해와 강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불필요한 장비를 분해하여 유용한 재료를 얻고, 이를 이용해 장비를 강화할 수 있어 게임 진행의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레이드 콘텐츠에도 랭킹 보상이 추가되었다. 레이드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유저에게는 추가 보상이 제공되어 경쟁의 재미와 보상에 대한 만족감을 함께 높일 예정이다.

또한 일일 및 주간 미션 보상이 개편되어 유저들이 게임 내 활동에 대한 보다 만족스러운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추가 혜택이 마련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몬 소울 체이서 시즌4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풍성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과 더불어 시스템 개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밖에 다양한 자세한 이벤트정보와 다양한 이벤트의 혜택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