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산하 개발사 호타 스튜디오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에 5.0버전 '킬로 시공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킬로 문명의 50년 생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메인 스토리 '잃어버린 우주-귀향의 날개'에서는 킬로인들이 우주를 탐험해온 이야기와 함께, 호프 함대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나선 이야기가 언급된다. 그러던 어느날 킬로에 의문의 방문자가 등장하면서 사태가 발생하고, 이번 스토리에서는 여러 시점에서 숨겨진 과거를 밝히고 은하계의 존망을 전투를 대비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우주 광산 지역’이 추가된다. 이 우주의 황무지는 킬로의 생존을 지탱하는 귀중한 에너지원이자, 외곽 시공간 난기류가 비교적 안정적인 드문 ‘안전 구역’이다. 이와 함께 신규 한정 레플리카 '린시스도 등장, 전용 무기 '슬리더' 및 한정 '린시스 칩셋'도 추가된다.


이외에 신규 맵 탐험을 돕기 위해 '킬로 생존 가이드' 테마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미지의 도전 '심연의 운명'에서는 숨겨진 보스를 만날 확률이 있으며, 보스 처치 시 추가 행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트리머 린시스와 관련된 랜덤 도전 '린시스의 팬박스'에서는 다양한 랜덤 미션이 주어지며, 완료 시 스탬프 획득 및 보상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신규 버전 업데이트 후, 누적 15일 출석 시 레드코어 7개, 특수 증표 7개, SSR 무기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SSR 무기 상자는 4종 SSR 무기 중 1개를 선택하거나, 골드코어 80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공급 실시' 및 기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드코어 10개, 흑수정 1,100개, 그리고 대량의 성장 자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SSR 무기 4종, 25회 뽑기, 고급 스킨, 액세서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