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정식 출시되는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이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스팀 글로벌 판매 순위 3위를 달성했다.


16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채널을 통해 출시일 발표와 함께 예약 구매 시작을 알린 스텔라 블레이드는 같은 날 15시 기준 판매 수익순 최고 인기 게임을 매기는 스팀 최고 인기 게임 상위권에 자리했다. 글로벌 기준 3위, 한국 4위, 미국 8위, 일본 6위, 중국과 대만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인기 찜 목록에서도 28위에 올랐다.

스텔라 블레이드 PC버전은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어 PC에 최적화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프레임 속도 제한 해제, 업스케일링 기능, 와이드 해상도 지원 및 배경 고해상도 텍스처 지원, 듀얼센스 컨트롤러, 사용자 키 커스터마이즈 기능 등 통한 폭넓은 설정이 가능하다.

시프트업은 이를 통해 다양한 PC 환경의 유저들에게 보다 생생하고 몰입력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보스 챌린지 모드에서 파수대의 대장인 만을 상대할 수 있고, 중국어 및 일본어 더빙과 립싱크가 추가된다. 코스튬 25종과 안경 3종, 귀고리 6종 등도 제공된다.

본편 예약 판매와 함께 PC 버전 스페셜 에디션인 컴플리트 에디션이 판매된다. 컴플리트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게임 재화 및 외형 아이템 특전, 니어: 오토마타 DLC, 승리의 여신: 니케 DLC를 비롯해 오는 12월 12일까지 발급 가능한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전용 한정 의상 교환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는 PC 출시를 앞두고 스팀 상점에 게임이 추가되면서 132개국 지역 차단이 된 상태다. 해당 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