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인게임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동시에 연다. 이번 3주년 캠페인은 4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우선, 9일까지 게임 내에서 하루 한 번 육성 우마무스메를 무료로 픽업할 수 있다. 9일부터 14일까지는 서포트 카드 픽업이 매일 한 번씩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150개씩, 최대 1,500개의 쥬얼이 쌓이는 로그인 보너스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3주년 맞이 미션도 7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쥬얼은 물론 육성 우마무스메 티켓 등 게임 내 소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7월 18일까지는 육성에 필요한 TP 소모가 절반으로 줄고, 육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은 2배로 늘어난다.

오프라인 행사도 예고됐다. 6월 7일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3rd Anniversary 페스티벌'에서는 게임 내 주요 육성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전시, 사용자가 직접 사진을 찍고 꾸밀 수 있는 인생네컷/DIY존,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존 등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현장 퀴즈, 룸 매치, 3주년 특별 영상 상영 등 유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캠페인과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통해 기존 유저, 잠시 게임을 떠났던 복귀 유저, 신규 유저 모두에게 폭넓은 보상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