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제작됐으며, 1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 미디어 'X'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1차 PV의 후속 영상으로, 카드를 활용한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몬스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카제나'는 미지의 존재 '카오스'로 인해 멸망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특징으로 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기존 애니메이션 RPG와 차별화된 섬뜩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오는 7월 중 사전예약을 시작할 것을 예고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PV 공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소셜 미디어 'X'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재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카제나'는 '에픽세븐'을 개발한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김형석 대표가 총괄 디렉터를 맡아 개발을 이끌고 있는 차세대 지식재산권(IP)이다. 수집형 RPG에 카드 덱빌딩 등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결합해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이번 PV에서는 카제나 고유의 어둡고 무거운 세계관과 분위기를 최대한 담아보려 노력했다"며 "앞으로 카제나의 새로운 소식들을 더욱 자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