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엔픽셀이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이클립스: 더 어웨이크닝'(이하 이클립스)의 티저 페이지를 열고 게임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클립스'는 엔픽셀이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차기 MMORPG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성소'를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하고, 기존 장르의 문법을 확장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핵심 콘텐츠 '성소'를 중심으로 한 티저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영상은 어둠 속에서 빛나는 성소를 배경으로 게임의 로고가 드러나는 연출을 통해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티저 페이지와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이클립스'의 새로운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백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부문대표는 "이클립스는 MMORPG 장르의 본질적인 재미를 계승하면서도, 성소 등 기존에 없던 콘텐츠로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엔픽셀의 개발 역량과 스마일게이트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차기 MMORPG에 어울리는 재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