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이 6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킬 '더블 블라스트'가 추가됐다. 누적 10개 레벨을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며, 퍼즐 플레이 시 관련 효과가 2배로 증가한다.

또한 새로운 '도시섬'이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퍼즐을 플레이해 획득한 별을 사용해 '도시섬'을 체험할 수 있으며, 럭키박스를 통해 신규 캐릭터 코스튬인 'HOT' 테마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패스와 전용 스페이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시즌은 '불면'을 주제로 하며, 관련 패스와 '불면의 밤' 스페이스를 제공한다. 시즌패스 구매자에게는 즉시 프로필 황금 테두리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그룹 '세븐틴' 멤버들의 생일을 기념하는 퀘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 미니룸 데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SNS에서는 '불면제로 스페이스' 출시 기념 미니룸 콘테스트와 '마에스트로 섬'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퍼즐 세븐틴'의 매력을 알릴 앰버서더 모집도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선정된 이용자는 7월부터 8월까지 활동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즐 세븐틴'은 세븐틴과 협업해 제작된 첫 공식 게임으로, SD 캐릭터로 재해석된 멤버들이 등장한다. 간단한 조작 방식에 전략적인 퍼즐 요소를 결합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