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3일, 크로노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약 18분 분량의 영상은 글로벌 CBT에서 체험 가능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파티 플레이 던전, 월드 퀘스트, 필드 보스 등 전투 콘텐츠와 함께 생활 콘텐츠까지 다양한 요소를 담아냈다.

'파티 플레이 던전'은 협동과 퍼즐 요소를 강조해 단순 전투 이상의 재미를 목표로 하며, '월드 퀘스트'는 몰입감 높은 이벤트성 전투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다수의 이용자가 협력해 공략하는 대형 보스 콘텐츠 '필드 보스'는 클래스별 고유 스킬과 무기 교체를 통한 역동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능력을 부여하는 핵심 시스템 '크로노텍터'와 정교한 타이밍과 액션성이 요구되는 전투 콘텐츠 '크로노 게이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포함됐다.

이 밖에도 돌발 이벤트, 채집과 제작 등 전투 외 성장 요소인 '생활 스킬' 관련 내용과 이번 CBT에 포함되지 않은 미공개 콘텐츠 일부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광활한 오픈월드를 특징으로 하며, 시간을 조작하는 '크로노텍터' 시스템을 활용한 독창적인 전투와 사실적인 그래픽을 내세운다.

올해 4분기 출시 예정인 이 게임은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PC 플랫폼과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발매된다. 과금 유도(Pay to Win) 요소가 없는 패키지 판매(Buy to Play) 방식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크로노 오디세이'는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3일간 스팀에서 글로벌 CBT를 진행한다. 현재 공식 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100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상세 정보는 '크로노 오디세이'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