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27일, 플린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를 오는 8월 25일 서비스 종료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지난 2014년 2월 서비스 개시 이후 특유의 아트와 캐릭터로 오래도록 호평을 받은 수집형 RPG다. 그간 여러 차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거듭했으나, 운영진은 공지를 통해 "현재 상황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서비스 종료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서비스 종료 공지 이후 6월 27일부터 다운로드 및 결제가 차단되며, 오는 8월 25일 서비스 종료 이후 환불 절차도 진행된다. 환불 신청 대상은 8월 25일 서비스 종료 이후 보유하고 있는 유료 재화만 해당되며, 이벤트 및 푸시 보상, 게임 내 플레이 등을 통해 지급된 재화나 결제 이후 지급된 재화로 구매한 아이템 및 재화는 해당되지 않는다.

환불 및 접수는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계정 이름 및 CS 코드, 잔여 재화가 확인되는 메인 화면 스크린샷, 혹은 각 마켓 계정의 주소 및 각 마켓 구매내역서 영수증 화면 스크린샷을 제출해서 진행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운영진은 "11년이 넘는 기간 동안 동반자로서 희로애락을 함께했던 시간들은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서비스 종료까지 남은 시간 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로 별이되어라를 편안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