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대표 백수현)가 한국 및 아시아 진출 9주년을 맞았다.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는 이를 기념하여 아크시스템웍스 온라인샵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크 월드 투어 파이널 2025-2026 개최, 빌리빌리월드 2025 출전 등 주요 온, 오프라인 행사 소식을 전했다.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는 아크시스템웍스주식회사의 아시아 지역 거점으로서, 지난 2016년 7월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 진출한 이래, 총 150 타이틀이 넘는 수많은 현지화 게임을 선보여 왔다. 올해 1월부터 한국 현지 법인으로 새롭게 출발, 7월 4일부로 한국 및 아시아 진출 9주년을 맞이했다.

백수현 대표는 “저희가 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전부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및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도움과 성원 덕분“이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유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 소프트를 전해드린다는 일념 하에 변함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9주년을 기념하여, 자사가 운영하는 쇼핑몰 아크시스템웍스 온라인샵에서 게임 패키지 및 IP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아크시스템웍스의 글로벌 격투 게임 토너먼트, 아크 월드 투어 2025-2026의 결승전 한국 개최를 비롯하여, 중국 최대 규모의 ACGN 전시 행사인 빌리빌리월드 2025 출전 등 국내외를 향한 자사 IP의 확장을 계속해 나갈 방침이다.

아크시스템웍스의 글로벌 격투 게임 토너먼트, 아크 월드 투어 2025-2026의 결승전이 내년 봄, 한국에서 개최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ranblue Fantasy Versus: Rising,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3개 종목으로 개최되는 아크 월드 투어 파이널 2025-2026은 전 세계 각지에서 열린 예선 대회에서 선발된 상위 우승자 간의 결승 대회다.

해당 행사는 아크시스템웍스 격투 게임 플레이어의 글로벌 축제의 장뿐만 아니라, 각종 즐길 거리가 풍성한 종합 이벤트로 열릴 예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게임 소스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빌리빌리월드 2025에도 참여한다. 빌리빌리월드 2025는 중국 동영상 플랫폼 빌리빌리가 주최하는 대규모 ACGN 오프라인 행사다. 아크시스템웍스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7월 17일 출시 예정인 헌터x헌터 넨x임팩트 두 타이틀로 참여한다. 부스 현장에서 전시 타이틀을 체험해보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및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9주년 관련 행사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