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후 인터뷰에서 G2와 대결이 어땠는지 묻자 "G2가 잘하면서 혈전을 벌인 부분도 있지만, 우리가 인원 분배나 못한 부분이 있어서 이런 부분을 보완해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MSI 우승 후 계속 최고의 순간을 보내고 있는데, 계속 유지해야 된다는 부담감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부담감 보다는 그냥 계속 잘해야겠다는 생각 뿐"이라고 '쵸비'답게 대답했다.
많은 사람들이 T1과 결승 리매치를 원했을 것 같은데, AL과 결승에서 승리할 자신이 있냐는 질문에는 "당연히 자신 있고, 이미 우리가 이겨봤고, MSI 우승도 차지했기 때문에 우리가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