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 글로벌 출시 예정인 스마일게이트의 서브컬쳐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14일부터 중국 CBT 테스터를 모집, 중국 진출 준비에 나선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에픽세븐의 제작사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 중인 수집형 로그라이크 RPG다. 카오스로 인해 세상이 멸망한 이후 이를 극복하기 위해 구조 작전에 계속 도전하는 인류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무작위로 바뀌는 카오스를 돌면서 캐릭터의 세팅을 맞추는 로그라이크 덱빌딩 요소와 전투 중 스트레스로 인한 트라우마 등으로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22일 미디어 쇼케이스로 본격적으로 출시 준비에 나선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8월 26일 중국 퍼블리싱을 담당한 텐센트를 통해 중국 외자 판호도 발급, 중국 출시를 위한 사전 준비도 마쳤다. 판호는 중국 정부가 게임사에 발급하는 게임 서비스를 위한 필수 허가권으로, 해외 개발사의 경우 '외자판호'를 받아야만 중국 내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판호 발급 이후 지난 10월 7일 상하이 애니메이션 엑스포에 참가하는 등 중국 유저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이번 CBT 모집을 통해 본격적으로 중국 서브컬쳐 커뮤니티에 어필하고 있다. 현재 중국 서버 테스터 모집은 빌리빌리, 탭탭 등 중국 주요 마켓플랫폼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모집 개시와 함께 빌리빌리 당일 예약 순위 1위, 탭탭 당일 예약 순위 4위를 기록하면서 중국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오는 10월 22일 출시 예정이며, 중국 서버 테스트 일정 및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