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12월 11일(목) 발매 예정인 『크로노스 더 뉴던 (Cronos The New Dawn)』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2 패키지판 예약을 10월 14일(화)부터 시작한다.

크로노스: 더 뉴던 (Cronos: The New Dawn)은 잔혹한 3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과거를 되살려 미래를 위해 싸우는 게임이다. 괴물들이 융합하기 전에 불태우고, 살아 있는 자에게서 영혼을 추출해야 한다. 동유럽 브루탈리즘과 복고풍의 미래 기술이 결합된 Cronos: The New Dawn은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사한다.

동유럽 브루탈리즘과 복고풍의 미래 기술이 결합된 『Cronos: The New Dawn』은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수수께끼의 집단 '컬렉티브'에 소속된 여행자가 되어, 괴물이 우글거리는 황폐한 미래 세계를 탐색하고, 1980년대 폴란드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시간 균열을 찾는 임무를 맡게 된다. 과거의 대참사를 목격하게 될 플레이어의 선택이 이야기의 결말을 좌우한다.

한편, 크로노스 더 뉴던을 개발한 '블루버 팀'은 2008년 폴란드 크라쿠프에 설립된 직원 수 약 250명의 독립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Blair Witch』, 『Layers of Fear』, 『Observer: System Redux』, 그리고 2021년 Digital Dragons Awards에서 폴란드 최우수 게임상을 수상한 『The Medium』 등 호평을 받은 공포 게임의 제작사로 유명하다. 또한, 『SILENT HILL 2』 리메이크 작품을 개발하는 등,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독창적인 분위기로 등골이 서늘해지는 잊지 못할 체험을 만들어내는 스튜디오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