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와 ‘몬스터헌터 프리덤 유나이트’를 각각 PSP® Ultra POP으로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와 영문판인 ‘몬스터헌터 프리덤 유나이트’는 는 작년 12월 1일에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렵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의 이전 작품으로,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와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는 일본 내 판매량만 400만장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캡콤의 대표적인 PSP® 타이틀이다.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와 ‘몬스터헌터 프리덤 유나이트’는 500시간 이상의 플레이타임, 400여가지에 이르는 방대한 퀘스트는 물론 Ad-Hoc기능을 이용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여 다양한 전략으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수렵 액션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캡콤코리아 남치우 마케팅팀장은 "몬스터헌터 2nd G를 이제껏 즐기지 못한 유저 분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발매함에 따라, PSP 최고의 타이틀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와 ‘몬스터헌터 프리덤 유나이트’는 PSP® Ultra POP으로 오늘 발매되며, 가격은 각각 12,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