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신규 스크린 샷이 공개되었다. 개발사 블리자드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각 매체 기자들을 초청하여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를 시연하고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했다.


아래 공개된 스크린 샷은 디아블로3의 경매장 인터페이스로 게임 내 아이템을 화폐와 골드로 경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이템을 경매에 부칠 때 시작가와 즉시구매가를 설정할 수 있으며 경매가 시작된 아이템은 정해진 시간이 지난 후 최고 경매가를 입찰한 유저에게 판매된다.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설정하여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 결과에는 현재 최고 입찰가와 남은 경매시간 등이 표시된다.


또한 자신과 파티의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본 인터페이스와 친구목록의 스크린 샷도 공개되었다. 기본 인터페이스는 게임의 메인화면으로 유저의 캐릭터와 옆에 있는 깃발로 캐릭터의 정보를 표시하고 있다. 새로운 시스템인 깃발에는 플레이어의 업적, 완료한 난이도, PvP 전적 등 다양한 정보가 나타난다. 친구목록은 디아블로3 외에 다른 블리자드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도 친구로 등록하고 채팅할 수 있다.


* 해당 스크린 샷을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화폐 경매 페이지의 모습. 현재입찰가와 즉시구매가, 남은 경매 시간이 표시된다.




▲ 골드 경매 페이지의 모습. 현금 경매와 인터페이스는 동일하다.




▲ 자신의 완료된 경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 원하는 옵션과 스탯을 선택하여 경매 중인 아이템을 검색할 수도 있다.




▲ 아이템을 화폐로 경매에 등록하는 화면이다. 시작가와 즉시구매가를 설정할 수 있다.




▲ 아이템을 골드로 경매에 등록하는 화면.




▲ 자신의 아이탬 경매 등록 현황. 하단에는 경매 기간이 만료된 아이템의 목록이 나온다.




▲ 친구목록 화면. 디아블로3 외에 다른 블리자드 게임 유저도 친구목록에서 볼 수 있다.




▲ 디아블로3를 즐기는 친구의 경우 캐릭터 정보도 표시된다.




▲ 캐릭터 선택화면




▲ 게임의 메인 화면이다.




▲ 파티 기본 화면







▲ 새로운 인터페이스인 깃발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