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11월 16일,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에서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미디어 시연회'를 개최하였으며 행사에는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개발자인 '아오누마 에이지'가 참가하여 참여자와 간단한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지난 25년간 전 세계적으로 6,460만개 이상 판매되는 젤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세계 각국의 발매에 맞춰 국내에도 정식으로 로컬라이징되어 출시되게 된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플레이어가 Wii 리모컨플러스를 가로,대로, 대각선은 물론, 찌르기등 어떤 방향으로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휘두르면 게임 속 주인공이 자신과 같은 움직임으로 검을 휘둘러 적을 쓰러뜨리는 게임이다.


구름보다 더 높은 하늘에 떠 있는 평화로운 섬 스카이로프트에서 기사가 되기 위한 수업을 받고 있는 주인공 링크, 그리고 공주가 아닌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젤다의 이야기로 링크는 검의 정령 파이가 깃들어 있는 여신의 검을 손에 들고 젤다와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하늘과 대지를 오가며 모험을 펼친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11월 24일에 일본과 동시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다. 또한,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젤다 25주년 기념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한정판의 구성에는 골드 색상의 Wii 리모컨플러스와 젤다의 전설 25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스페셜CD가 동봉되어 있으며 가격은 6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