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푼코퍼레이션은 와이즈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러닝액션 ‘프리잭’이 새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신규맵 2종을 추가 업데이트 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잭’의 이번 새학기 맞이 이벤트는 오는 3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현재 보유 중인 아이템의 잔여 시간에 21일이 추가되는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30일 단위의 아이템 판매 가격이 7일 단위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새학기 맞이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 새로운 트랙 언더시티는 음침한 슬럼가의 미로 같은 지하수로를 헤쳐나가는 맵으로 계폐식 철문과 떨어지는 엘리베이터 등 도처에 부비트랩이 설치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농구장, 스쿨버스, 그리고 주택가의 지붕 등 슬럼의 골목을 누비는 업타운도 함께 추가된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프리잭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프리잭과 함께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더욱 즐겁고 유쾌하게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잭’은 게임 내에서 유저 안내와 아이템 샵 운영을 맡고 있는 매력적인 여성 NPC ‘모모’를 현실 속에서 선발해 ‘프리잭’ 공식 모델 활동 기회와 상금까지 얻을 수 있는 ‘2기 모모걸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프리잭’의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reej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