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중국 게임 개발사 스네일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로 '군교 기병 출정 가방(2개)', '군교 기병 출정 가방(15개)', '군장 대장 출정 가방(20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포인트는 최초 1회 접속에 한해 지급되며, 매일 자정 이후 새롭게 제공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추첨을 통해 접속 횟수가 가장 높은 유저 중 10명에게 '영총' 등급의 펫을 지급한다. '영총' 펫은 가장 높은 등급의 펫으로 레벨업에 따라 올라가는 능력치가 월등하게 높다.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는 '포마호', '조롱박 동자', '공룡', '나비요정' 중 하나를 택하면 된다.

또한, 게임접속을 1시간 유지만 해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루에 1시간씩 게임 접속 유지하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인정되며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인기 아이템이 증정된다. 아울러 참여 횟수가 높은 유저 10명에게는 최상급의 탈것을 지급할 예정이다.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다섯 국가를 지배할 수 있는 '천자' 자리를 두고 대규모 전쟁을 치르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천자영웅전'은 각 국가의 왕을 선발하는 ‘국왕전’, 나라의 자원을 걸고 싸우는 ‘국가전’, 천자를 선정하는 ‘천자전’ 등 3대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 http://sky.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