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 는 지난 7월 26일 웹게임 포털사이트 ‘다게임’을 통해 웹게임 '폭풍성장'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폭풍성장'은 신규 유저들의 재접속률이 86%를 넘는 웹게임으로, 이비즈네트웍스 측은 자극적인 소재의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이 돋보인다는 점을 높은 재접속률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황성 쟁탈전'을 통해 황제가 되어 3명의 황비를 거느리는 등 다양한 권력을 누릴 수 있는 점은 일부 다처제를 꿈꾸는 일부 남성 유저들에게 솔깃한 콘텐츠일 것이다.

또한, RvR 콘텐츠인 ‘수당쟁패전’의 도입, 신규 아이템과 신규 퀘스트 추가 등을 비롯한 '폭풍성장'의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수당쟁패전’은 국가와 국가간의 전쟁이며 참여한 유저는 특별한 칭호와 함께 강력한 PK버프를 보상으로 받는다. 신규 업데이트 된 아이템은 기존 장비 속성에 부가속성으로 넣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한 장비를 갖출 수 있다.

(주)이비즈네트웍스 박기범 대표는 "'폭풍성장'을 통해 다게임 유저들에게 웹게임 업계를 통틀어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의 뜻을 밝혔으며, 이번 2012 런던 올림픽과 함께 국가 대 국가간의 경쟁을 할 수 있는 ‘수당쟁패전’을 업데이트 하오니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폭풍성장'은 판타지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 기반 MMORPG로 ▲별도의 설치 없이 빠른 접속 ▲퀘스트 진행을 통한 빠른 적응 ▲다양한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한 웹게임이다.

'폭풍성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게임’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