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강 A조 2경기 Azubu Frost vs LG IM - Azubu Frost 승







이블린 서로 라인을 교환한 두 팀, 탑 라인에서 먼저 선취점을 기록한 LG IM은 기세를 몰아 탑 라인에서 다시 한 번 킬을 만들어내지만 "빠른별" 정민성의 카타리나가 순간이동으로 2명의 챔피언을 잡아내며 기세를 되돌린다.

역습을 당한 LG IM은 "파라곤" 최현일의 미스포츈이 계속해서 킬을 만들어내며 성장을 계속하기 시작, 카서스의 글로벌 화력과 이블린의 로밍으로 스코어를 4 : 7까지 벌리며 경기 초중반의 주도권을 잡아간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드래곤을 사냥하며 역전의 기회를 노린다.

먼저 맵을 장악하게 된 LG IM이 드래곤 획득에서 우위를 점하게 된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3명의 챔피언이 빠르게 합류하며 탑 라인 2차 타워를 파괴하며 LG IM의 탑 라인을 압박, 이에 LG IM은 미드 라인 1차 타워를 밀어낸다.

약간 불리해진 아주부 프로스트는 특유의 역전 플레이로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한다. 미드 라인에서 이즈리얼을 끊어내며 2차 타워를 파괴하고 귀환하는 LG IM에게 "샤이"박상면의 렝가와 카타리나가 과감하게 습격하며 카타리나가 쿼드라킬을 기록, 미드 라인 1차 타워까지 파괴하며 순간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의외의 역습을 당한 LG IM은 미드 라인을 압박하며 팀 파이트를 유도한다. LG IM은 챔피언들을 잡아내며 승기를 잡아내려고 하지만 아주부 프로스트가 아무무를 끊어내고 바론 사냥을 시도, LG IM은 바론 스틸은 성공하지만 팀 파이트에서 패배하며 아주부 프로스트에게 주도권을 내주게 된다.

쉔과 렝가가 멋진 스플릿 푸쉬를 선보이며 LG IM의 본진을 공격하는 아주부 프로스트는 계속해서 LG IM을 압박하며
두 개의 억제기를 파괴, 승기를 조금씩 잡아가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압박을 당하는 LG IM은 강력한 팀 파이트 조합으로 계속해서 항전을 해보지만 이미 억제기가 3개까지 파괴당한 상황, 결국 아주부 프로스트가 LG IM의 본진을 파괴하며 승리를 거두게 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